본문 바로가기

그곳에 가고 싶다

연무속이라서 더 아름다운 도시의 일몰.

오늘아침에는 안개가 자욱해서 한치 앞도 내다 볼수없었는데, 오후가 되면서 연무현상으로 저녁 5시경인데도 도시전체가 흐리네요.
우리집 거실에서 창문을 쳐다보니 아파트꼭대기에 해가 걸려있네요.
사진 찍는 솜씨는 없지만 도시의 일몰을 카메라에 담아 봤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아파트의 형체는 보이지 않고 지붕에 걸린 지는 해만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시 보이던 해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파트 꼭대기에 3분정도 머물더니 금방 사라지네요.
오늘 밤부터 내일까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연무가 끼는 곳이 많겠고, 오늘 밤부터는 다시 안개가 끼기 시작하여 내륙지방을 중심으로 내일 아침까지 안개가 이어지는 곳이 많다니, 퇴근길과 내일 아침출근길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