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십자 봉사

국군병원 환우들 빠른 회복 빌께요.

카렌다도 한장을 남긴채 한해도 저물어 갑니다.
제가 학교 다닐때 12월만 되면 국군장병에게 위문편지를 쓰는것이 년례행사였는데,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포천일동 국군병원 봉사실에서 국군장병 환우들의 생일을 매달 챙겨주는 봉사회가 있어 소개드립니다.

일동적십자봉사회 봉사원들이 김밥 샌드위치 케익 샴페인 음료수 등을 준비하여 축하 하는 자리를 마련 하였습니다.

국군장병 환우들은 군복무중 부상을 입고 포천국군 일동병원에 입원 치료 기간동안 생일을 맞이한 환우들을 일동봉사회 에서 매월 1회 장병들이 좋아하는 간식으로 직접 마련하여 국군병원 봉사실에서 고깔모자 쓰고 케익에 촛불을 켜고 샴페인을 준비해 생일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아울러 봉사원들이 사랑과 정성으로 마련한 생일 간식으로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빠른 시일내에 치료 받고 부대로 돌아가서 제대하는 날까지 씩씩하고 건강하게 군복무 잘 마치고 부모의 품으로 돌아가길 기원하면서요..






12월 5일 수요일 오후 2시 국군일동병원 송년의날 위문행사를 경기지사 주최 국군일동병원 봉사실 주관으로 개최되었습니다.

2부 순서로는 송년 위문 잔치에서 장병 환우들의 장기자랑 레크레이션의 스포츠댄스 벨리댄스 의 공연으로 환우들의 신나고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지고 장기자랑 대상 환우에게 1박2일 외박의 행운도 주어졌다.

12월 5일 수요일 오후 2시 국군일동병원 송년의날 위문행사를 경기지사 주최 국군일동병원 봉사실 주관으로 개최되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들!~~
국가를 위한 군복무중에 생겨난 병상의
생활이 하루속히 쾌차하여 자대복귀와
건강한 병영생활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