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곳에 가고 싶다

서울도심엔 눈꽃이 가득합니다.

서울은 하루종일 쉬임없이 눈이 펑펑 내렸습니다.
계속 푸근 날씨에 겨울이 문 닫는 줄 알았는데
나는 하루종일 하얀눈을 만났습니다.
이미 첫눈이 내렸지만, 내겐 첫눈 맞이하는 기분이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산홍 이파리에 핀 눈꽃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담벼락에 핀 눈꽃

미처 보내지 못한 가을빛 머금은 잎새에 하얀눈이 내렸어요.
꿈 꾸듯 만나는 쏟아지는 함박눈.
앙증맞은 눈송이가 동화속 나라같지 않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나무 잔가지사이에도 눈꽃이 피었네요


사철 푸른 소나무라도
비를 맞아도 푸르더니
눈송이 속에서도 푸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루종일 도심은 함박눈에 갇힌 풍경,
눈 속에 파 묻혀도 
늘 새봄을 기다리겠지요..

빈가지에 나붓히 내리는 은빛 눈송이가 아름답습니다.
이것이 아마,
겨울향기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01234567891011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