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

헬로 블러거폐막식 "비보이들의 멋진공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오늘 블러거들의 만남,  대한민국 블러거 컨퍼런스  "Hello! Blogger"에 다녀왔습니다.
블러거뉴스를 송고하면서 많은 블러그스피어들을 인터넷상에서 매일 만나지만 실제의 모습은 어떨까 늘, 궁금했는데..
오늘 행사는 내가 보고싶었던 분들을 직접 만난다는 설레임에 밤새 잠 못이루는 밤이였습니다.

오늘 행사는 오전에는 제가 평소에 존경하는 하완상 대한 적십자전 전총재의 21세기 사회현상과 역사 현실에 대해 폭넓은 이해를 주제로 명강연을 해 주셨고, 가장 한국적인 건축을 고집하시는 건축가 류춘수님의 장인정신을 엿볼 수있는 명강의로 이어졌습니다.

행사를 주관하는 곳에서 마련해준 점심을 먹고난 후 오후에는 소설가 박범신등 전문강사의 강의와 더불어 최신 트렌트 및 블러그운영 노하우 정보를 나누는 장이 마련되었습니다.
오늘의 만남의 장은 블러거를 운영하면서 또 다른 전문블러거들의 많은 정보를 엿볼 수있는 유익한 하루였습니다.

모든행사가 끝나고 오늘 참석한 블러거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과 함께 흥겨운 비보이공연으로 마지막 흥을 돋우는 장이 마련되어 즐거움을 가미시켰더군요.



오늘 행사에서 많은 블러거스피어들을 만났습니다.
헤어짐이 아쉬워 저는 폐막식공연을 기념으로 담아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저는 다음블러그에서 유명하신 많은 분들을 만나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멀리, 부산에서 오신 커서님, 광주에서 오신 dream님 반가웠습니다.
정이 넘치는 머슈룸m님, 맛짱님, 호박님 반가웠습니다.
늘, 궁금했는데.. 반더빌트님, 한글로님, 한사님, 나우리님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오늘 멋진 카메라를 경품으로 받은 김홍석님의 따뜻한 웃음 정말 반가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멋진 자리를 마련해 준 다음, 네이버운영자님 수고많으셨습니다.
특히, 멋진행사를 주관하신 (주)소프트뱅크 미디어랩사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멋진 공간만남의 공간이 계속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헬로 블러거"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