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인 술집광고 포스터가 초등학교 입구에 붙어있다니..

오늘 우리동네에서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 행사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동네 초등학교 입구를 지나는데..
어른인 내가 보기에도 낯 뜨거운 술집광고 포스터가 붙어 있더군요.

초등학교 입구에 붙어있는 성인나이트 광고포스터입니다.
어른인 내가 봐도 선정적인 사진과 이해할 수없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성인나이트클럽 광고가 붙어있는 집은 허름한 무허가 건물로 10평 남짓합니다.
그런데, 이 집에 붙어있는 성인나이트클럽 광고포스터는 한장도 아닌 4장이 붙어있습니다. 

학교정문 입구에서 눈만 돌리면 똑바로 볼 수있도록 허름한 고무통을 비롯하여 벽, 군데 군데 붙어있습니다.

성인나이트클럽 술집광고가 붙어있는 곳은 초등학교 정문에서 불과 10M정도 떨어진 무허가 건물입니다.
초등학교 정문옆에 있는 무허가 건물은 초등학교 정문 바로 옆에 있어 실제로는 학교정문과 다름이 없습니다.



성인나이트클럽 불법광고물이 붙어있는 집에서 바라다 보면 학교가 보입니다.

성인나이트클럽 광고 포스터가 붙어있는 집은 초등학교 학생들이 등하교시 주로 이용하는 후문쪽에 있지만 초등학교 벽과 붙어있다시피하여 학교담장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초등학교를 지나온 시간은 오후 5시경, 방과후라 초등학교입구는 조용합니다.
성인나이트클럽 광고 포스터가 붙어있는 집옆에 있는 작은 입구는 초등학교 학생들이 등하교시 주로 이용하는 후문입니다.
초등학교 정문은 따로 있지만 주택가와 떨어진 곳에 있어 이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이 주로 이 문을 이용합니다.
정문은 학생들이 등하교하기에 불편해서 따로 만든 학교 입구입니다.
그런데, 초등학교 정문앞에 음란성 광고물이 버젓이 붙어있다니..
제가 봐도 황당합니다.
영업을 위해서 광고물부착을 한다지만, 초등학교 정문에 음란성 광고물을 부착하다니..
이 학교에서 다니는 아이들이 이 광고를 보고 뭐라고 할까요..